글로벌 기업이 퀴어축제를 후원하는 이유 > 토픽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698f073be974371e992655990766865a_1605837668_8146.jpg

글로벌 기업이 퀴어축제를 후원하는 이유

본문

반은 기업으로부터 받은 후원금으로 충당을 했고, 나머지는 티켓 판매와 바자회, 등록비로 마련하였습니다. 2016년에 뉴욕시 퀴어축제에 참여한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은 월마트, 델타, 악사, 네플릭스, 버드라이트, 유니레버, 비앤피 파리바스, 니산과 디즈니 등 총 16개 기업이었는데, 2012 년 이후 거의 두 배가 되었습니다. 글로벌 통신사인 티모빌은 2016년 뉴욕시 퀴어축제의 최고 순위 기업 파트너였는데, 약 175,000달러(약 2 억원)의 후원금을 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공유
    페이스북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카카오톡

좋아요 0 목록 공유하기

0건의 댓글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Top 5
      • 게시물이 없습니다.